소아안질환
청라베스트안과 의료진은 풍부한 소아안과질환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소아에게서 흔히 나타날 수 있는 질환을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 덧눈꺼풀(소아 안검내반) 덧눈꺼풀이란 속눈썹이 안구에 닿아 각막에 상처를 만들어 눈에 자극증상을 일으키는 눈꺼풀의 이상소견입니다. 아이가 눈을 자주 비비거나 깜박이는 경우, 눈부심, 결막충혈, 눈꼽 등의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에의심해 볼 수 있으며 안과에서 세극등현미경을 통해 눈꺼풀의 구조를 관찰하여 진단할 수 있습니다. 간혹 난시를 유발하여 시력저하를 일으키는 경우도 있으니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간과하지말고 안과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는 것이 안전합니다. 나이가 어린경우 성장함에 따라 자연히 호전되는 경우도 있으나 안검내반 정도가 심하여 각막에 상처가 심한 경우나 시력발달에 지장을 주는 경우에는 조기에 수술을 시행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사시(내사시/외사시) 정상적인 경우 정면을 바라볼 때 두 눈을 모두 사용하여 눈동자가 중앙에 위치하게 되지만 사시의 경우는 한 눈동자만 정면을 향하고 다른 눈동자는 눈의 안쪽이나 바깥쪽을 향하여 정면이 아닌 다른 방향을 보게 됩니다. 크게 눈이 안으로 몰리는 내사시와 밖으로 돌아가는 외사시가 있으며 이러한 사시는 두 눈이 항상 방향을 달리하는 경우도 있지만 가끔씩만 방향을 달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진단은 정밀시력검사 및 가림테스트 등을 통하여 확인 할 수 있으며, 치료의 경우 내사시인지 외사시인지에 따라 치료방향이 다르고 환아의 나이와 시력 및 사시각도 등에 따라 다양하기 때문에 안과전문의의 진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약시 시력이 발달하는 유아기때 시력이 발달하지 않아 한 눈의 시력이 좋지 않은 경우를 말합니다. 100명 중 4명에서 발생할 정도로 흔하지만 치료시기를 놓쳐 영구적인 장애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약시는 치료시기가 매우 중요하므로 만3세가 되면 안과에서 시력검진을 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시교정을 할 수 있는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시력검사에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기본적인 치료방법은 안경착용과 가림치료입니다. 시력이 좋은 눈을 가려 사용을 막고 시력이 좋지 않은 눈의 사용을 유도하여 시력을 회복시키는 방법으로 진행상태에 따라 수주에서 수개월간 치료가 필요할 수있습니다. 시력과 굴절상태에 따라 치료기간과 방법을 달리하므로 정확한 검진을 위해 안과에 내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
청라신도시 최대 규모의 수술 전문 안과 청라베스트안과는 전문 지식과 첨단 진료장비, 체계화된 치료과정으로 
환자분들의 불편함과 고민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의료진소개 장비소개
진료시간/오시는길 공지사항